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LG-마세라티,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공동 마케팅

머니투데이
  • 심재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VIEW 5,275
  • 2018.05.06 10:00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서울 논현동 LG전자 쇼룸에 마세라티 플래그십 세단 전시…양사 VIP 고객 초청 쿠킹클래스 등 진행

LG전자의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이탈리아 럭셔리카 '마세라티'와 손잡고 국내에서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1층에 마세라티의 플래그십 스포츠 세단 '콰트로포르테 S Q4'가 전시됐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의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이탈리아 럭셔리카 '마세라티'와 손잡고 국내에서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1층에 마세라티의 플래그십 스포츠 세단 '콰트로포르테 S Q4'가 전시됐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 (103,500원 ▲1,500 +1.47%) 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이탈리아 럭셔리카 '마세라티'와 손잡고 국내에서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친다.

LG전자와 마세라티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에서 양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판촉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마세라티 브랜드의 주고객층이 비슷해 공동 마케팅의 시너지가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양사는 이번 주부터 한 달 동안 논현동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1층에 마세라티의 플래그십 스포츠 세단 '콰트로포르테 S Q4'를 전시한다.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마세라티를 체험할 수 있다.

양사는 또 국내 VIP 고객 약 50명을 초청해 이재훈 셰프가 진행하는 쿠킹 클래스 등 고품격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들은 쿠킹 클래스가 끝난 뒤 쇼룸 내 별도 공간에서 각자 만든 요리를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다.

1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의 마세라티는 세계 유명 자동차경주대회를 휩쓸던 레이싱 DNA와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디자인, 환상적인 배기음 등을 갖춘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브랜드다.

연간 5만여대만 생산될 정도도 희소성이 높아 자신만의 감성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히 사랑받는다.

김현진 LG전자 H&A사업본부 쿠킹·빌트인사업담당 상무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만의 초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더 많은 고객들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계속해서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이자만 年130만원 더낸다…벼락거지 피하려던 영끌족 비명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