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CJ제일제당 '건강한 단맛 백설 스위트리' 캠페인

머니투데이
  • 김민중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8.05.17 10:33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사진제공=CJ제일제당
/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366,500원 보합0 0.0%)은 '건강한 단맛 백설 스위트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단맛 앞에 당당하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이번 캠페인은 '백설 스위트리' 브랜드의 알룰로스 제품 등 헬시 스위트너를 널리 알릴 목적으로 기획됐다. 헬시 스위트너란 설탕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차세대 감미료로 설탕보다 열량이 낮다.

CJ제일제당은 첫 캠페인으로 배우 최화정을 주인공으로 한 디지털 광고를 제작해 IPTV, 유튜브 등으로 내보내기 시작했다. 또 6월13일까지 CJ제일제당 공식 홈페이지와 CJ제일제당 인스타그램, CJONE 페이스북에서 각종 이벤트를 펼치고 CJ온마트에서는 백설 스위트리 제품 구매 기획전을 운영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 더욱 헬시 스위트너 시장 확대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머투맨 the 유튜브가이드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