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신제품 ‘퍼플 에디션’ 출시

머니투데이
  • 김유경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8.06.26 10:22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2018 트렌드 컬러로 디자인 퀄리티 높여…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 온라인 판매

글라스락 신제품 퍼플 에디션/사진제공=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신제품 퍼플 에디션/사진제공=삼광글라스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 (51,600원 상승200 0.4%)가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브랜드의 신제품으로 ‘퍼플 에디션’ 25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글라스락 신제품 ‘퍼플 에디션’은 기존의 글라스락 클래식 라인과 핸디형 제품의 뚜껑과 실리콘 고무패킹, 손잡이 부분에 2018 트렌드 컬러인 바이올렛 컬러를 적용해 디자인 퀄리티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투명한 유리와 인기 컬러의 조합으로 테이블 웨어 구성 혹은 냉장고 정리 등 어느 곳에 두어도 시각적인 세련미를 더하고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다.

글라스락 ‘퍼플 에디션’은 가정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사이즈와 쓰임새를 고려해 정사각, 직사각, 원형 등 클래식 제품 18종과 담금류나 김치 보관용으로 인기 있는 핸디형 7종까지 총 25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글라스락 신제품 ‘퍼플 에디션’은 온라인 판매 전용이다. 티몬, 위메프 등의 소셜커머스와 쿠팡, 11번가, 인터파크, 지마켓, 옥션 등의 오픈마켓에서 ‘글라스락 퍼플 에디션’으로 검색 시 편리하게 구매 가능하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신도시 호재에 우르르…4.7억 남양주 땅, 40억에 팔렸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제10회 청년 기업가 대회 참여모집 (-09/30)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