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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광고, 인도서 유튜브 최다 조회수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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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미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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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08.13 1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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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노션 제작, 현대차 인도 진출 20주년 캠페인 영상 2억1500만뷰 돌파

현대차 인도 광고캠페인 '아버지와 아들'편/사진=이노션
현대차 인도 광고캠페인 '아버지와 아들'편/사진=이노션
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는 현대차 인도시장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현대차와 함께한 20년의 브릴리언트 모멘트(Celebrating 20 Years of Brilliant Moments with Hyundai)’ 캠페인 영상 '아버지와 아들' 편이 유튜브에서 2억1500만뷰를 돌파(13일 기준)해 인도 내 역대 최다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노션 인도법인(INNOCEAN Worldwide India, 이하 IWI)이 제작한 스토리텔링 기반의 디지털 영상 '아버지와 아들'편은 아들이 오래된 현대차 엑센트를 처분하는 과정에서 아버지와 함께한 소중한 추억의 가치를 깨닫게 된다는 내용을 담았다.

오래된 차를 팔자는 아들이 이를 탐탁치 않게 여기는 아버지의 의견을 뒤로 하고 구매자에게 차를 보여주는 과정에서 우연히 자신이 어린 시절 가지고 놀던 장난감을 차 안에서 발견한다. 소중한 추억들을 떠올린 아들은 뒤늦게 아버지의 마음을 이해하고 “소중한 추억의 값을 더하니 팔지 못하겠더라”고 말하며 아버지와 감격의 포옹을 한다.

이 영상은 4분45초 분량으로 지난 6월27일 유튜브에 공개됐다.

이번 캠페인을 제작 총괄한 IWI의 SM 탈하 나짐(SM Talha Nazim) ECD(Executive Creative Director·제작 전문 임원)는 “20년간 현대차가 인도시장에서 만들어 왔던 고객과의 아름다운 추억들을 영상에 담아내기 위해 감동적인 스토리·연출·영상미에 집중했다”고 강조했다.

‘20년의 브릴리언트 모멘트’ 캠페인은 1997년 인도에 진출한 현대차와 20년 동안 함께한 550만명 고객의 소중한 기억을 되살리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달 두 번째 영상으로 공개된 '군인의 임무' 편도 1억7700만뷰를 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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