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뷰티&헬스 브랜드 ‘닥터스토리’, 롯데백화점·롭스 전국매장 입점

머니투데이
  •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8.09.05 17:29
  • 글자크기조절
  • 댓글···
헬스&뷰티케어 브랜드 닥터스토리는 롯데백화점 및 롭스 전국매장에 입점을 확정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제공=닥터스토리
사진제공=닥터스토리
닥터스토리는 현대인의 건강한 몸을 위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올바른 신체 균형을 위한 헬스케어 제품, 건강한 피부를 위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대인의 체형, 피부 고민에 집중해 신체적 개선이 가능한 관련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남녀노소 상관없이 다양한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내는 등 출시 제품마다 높은 판매량과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닥터스토리는 브랜드 론칭 후 굽은 어깨, 허리, 체형교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밸런스밴드, 밸런스 EMS 등 총 16종의 제품들을 출시해 연속 완판 기록을 세웠다. 누적 판매가 이미 25만개를 넘은 닥터스토리 밸런스밴드는 오랜 시간 컴퓨터로 작업하는 직장인의 거북목과 나쁜 자세를 교정해줄 수 있다. 남성용은 넓고 안정감 있는 어깨를, 여성용은 S라인 몸매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초슬림·초밀착 디자인으로 제작돼 편하며 착용 후 옷을 입어도 티가 나지 않는 점이 특징이다. 밸런스 EMS 또한 출시 1개월 만에 10만개 이상이 판매돼 기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닥터스토리는 이번 롯데백화점 및 롭스 전국매장 입점을 통해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판매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홍콩과 미국에서도 지속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밝히며 수출을 통해서도 판매 활성화를 추진한다는 계획을 알렸다.

김지영 닥터스토리 콘텐츠 매니저는 “온라인뿐만이 아닌 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닥터스토리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좀 더 가까이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추후에도 현대인의 고민 해결을 위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다양한 제품기획과 마케팅으로 국내 및 해외의 다양한 유통채널로 닥터스토리 홍보를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머투맨 the 유튜브가이드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