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예물 브랜드 '백작 바이 피렌체', 가을 화보 선봬

머니투데이
  •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 2018.10.05 17:24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예물 브랜드 백작 바이 피렌체가 새로운 콘셉트의 화보를 선보였다.

백작 바이 피렌체 콘스탄테 커플링/사진제공=백작 바이 피렌체
백작 바이 피렌체 콘스탄테 커플링/사진제공=백작 바이 피렌체
백작 바이 피렌체에도 ‘가을’이 찾아왔다. 지난번 여름 화보에 이어 가을 시즌 ‘FALL IN LOVE’로 찾아온 10월 화보는 F/W 시즌에 출시한 커플링들이 함께했다.

백작 바이 피렌체 청담본점 이해옥 대표는 “매달 다양한 콘셉트로 출시되는 백작 바이 피렌체 제품화보를 기다려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하며, 재밌고 색다른 화보가 고객님들께 각인돼 이미지를 보고 오시는 고객님들도 많아 더욱 다양한 이미지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가을을 콘셉트로 한 커플링 화보 속 ‘콘스탄테 커플링’은 청담본점을 포함해 부산, 울산, 진주, 창원, 수원 총 6개 지점에서 만날 수 있다.



오늘의 꿀팁

  • 날씨
  • 내일 뭐입지

많이 본 뉴스

법률N미디어 네이버TV
법률대상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