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라라츄 '헤어쿠션', 홈쇼핑 론칭과 동시에 매진 기록

머니투데이
  • 문수빈 기자
  • 2018.10.25 15:16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씨엔에프(대표 추봉세)가 선보인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라라츄의 '헤어쿠션'이 롯데홈쇼핑 출시 방송에서 목표대비 250% 높은 달성률 달성, 전 상품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24일 배우 김혜은과 함께 처음 선보인 '라라츄 헤어쿠션'은 간편하게 새치, 빈모, 울퉁불퉁한 헤어라인을 커버할 수 있는 신개념 헤어 메이크업 제품으로 시청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받았다.
라라츄 '헤어쿠션', 홈쇼핑 론칭과 동시에 매진 기록

일명 '헤어 츄~쿠션' 제품으로 3번만 두드리면 풍성한 헤어와 작아 보이는 얼굴을 연출할 수 있다. 또 기존 헤어 커버 제품이 갖고 있던 가루날림, 번짐, 흘러내림 등의 단점을 보완한 헤어 철벽 제품이다.

라라츄 관계자는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지 않고 초보자들도 간편하게 다룰 수 있는 편리한 헤어 메이크업 제품"이라며 "앞으로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판로를 확장해 소비자를 만날 것"이라고 밝혔다.

라라츄는 추가 2차 방송을 내달 5일 오전 8시 15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내일 뭐입지

많이 본 뉴스

법률N미디어 네이버TV
MT 초성퀴즈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