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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서울방향)주유소 고객서비스 지속 개선 위해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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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11.06 0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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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로공사 서해안고속도로에 위치한 화성(서울방향)주유소는 셀프주유소 변경 후에도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위해 꾸준히 노력 중이라고 6일 밝혔다.

화성주유소는 자체 고객서비스 매뉴얼을 제작해 매일 직원을 교육하고 정품 검사를 매월 1회, 정량검사는 매월 2회 이상을 시행한다. 유류 품질 관리를 위해서다. 또한 유외 상품 도우미 지원 이벤트,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신한 화물복지카드 포인트 적립, 주유왕 고객 특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수시로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금영석 화성주유소장은 “타 주유소와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위해 앞으로도 부단히 노력 하겠다”며 “한번 찾은 고객이 기억에 남아 다시 찾고 싶은 주유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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