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이노션, '하이네켄' 신규 광고주로 영입

머니투데이
  • 강미선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8.11.19 09:35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는 미주지역 미디어 대행 자회사 캔버스 월드와이드(이하 캔버스)가 세계적인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Heineken)’을 신규 광고주로 영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캔버스는 내년부터 미주지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TV와 라디오, 디지털, 옥외광고 등 전 광고매체에 걸쳐 하이네켄 브랜드 등을 알릴 예정이다.

캔버스는 최근 진행된 경쟁 프리젠테이션에서 우수한 전략방향, 데이터 및 디지털 기반의 캠페인 운영역량, 매체구매 효율성 제안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노션 관계자는 “하이네켄은 미국시장에서 4위 맥주업체인 대형 광고주”라며 “경쟁이 치열한 북미시장에서 유수의 글로벌 기업을 고객사로 영입했다는 점에서 향후 사업확장에 더욱 탄력을 받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이노션의 2018년 3분기 미주지역 누적 매출총이익은 1721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28.2% 늘었다.

안건희 이노션 대표는 "새로운 도약을 위한 미래 성장기반 확보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점에 세계 최대 광고시장인 미주지역에서의 선전은 시사하는 바가 크다"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크리에이티브 역량과 사업 경쟁력을 키우고 인수합병에도 적극 나서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코스피 하루만에 또 최고치…"호텔·음식료 등 내수주 주목"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머니투데이 수소대상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