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편강한방피부과학연구소·브리드비인터내셔널·크레이더스, '제품혁신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 중기협력팀 이두리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8.12.28 18:16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기업대상 시상식'이 28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 편강한방피부과학연구소(대표 김동근)와 브리드비인터내셔널(대표 김동근), 크레이더스(대표 박준상)가 '제품혁신대상'을 받았다.

김동근 편강한방피부과학연구소 대표(사진 오른쪽)가 '제품혁신대상'을 수상하고 윤병훈 머니투데이 전무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김동근 편강한방피부과학연구소 대표(사진 오른쪽)가 '제품혁신대상'을 수상하고 윤병훈 머니투데이 전무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편강한방피부과학연구소는 화학성분을 뺀 화장품 브랜드 '편강율'을 운영하는 업체다. 업체 관계자는 "편강율은 피부가 민감하거나 순한 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지도를 높여가는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편강한방피부과학연구소는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기 위해 설립된 기업"이라고 했다.

김동환 브리드비인터내셔널 부대표(사진 오른쪽)가 '제품혁신대상'을 수상한 뒤 윤병훈 머니투데이 전무와 기념 촬영 중이다/사진=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김동환 브리드비인터내셔널 부대표(사진 오른쪽)가 '제품혁신대상'을 수상한 뒤 윤병훈 머니투데이 전무와 기념 촬영 중이다/사진=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브리드비인터내셔널은 '부케가르니'는 140년 전통의 프랑스 향료 회사 마네에서 향료를 직수입해 제품을 만드는 향 전문 브랜드다. 자체 조향연구소에서 배합을 통해 부케가르니만의 향으로 만든다. 이를 통해 마니아층을 형성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제품에 담긴 향기를 시각화한 제품디자인도 부케가르니만의 강점"이라고 했다.

박준상 크레이더스 대표 (사진 오른쪽)가 '제품혁신대상'을 받고 윤병훈 머니투데이 전무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박준상 크레이더스 대표 (사진 오른쪽)가 '제품혁신대상'을 받고 윤병훈 머니투데이 전무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크레이더스는 환자의 존엄 케어와 2차 질환 예방을 위한 '스마트 기저귀'를 개발하는 회사다. '스마트 기저귀'는 언제 어디서나 배뇨 정보를 모바일로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 관련 정보를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전송해 효율적인 기저귀 관리와 배뇨 훈련이 가능하다. 업체에 따르면 '스마트 기저귀'는 노인 장기 요양 산업에서 획기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정의선 선구안 통했다"…동남아 우버 '그랩' 상장에 대박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