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견과류 식품 브랜드 오트리,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머니투데이
  •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9.01.30 12:35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오트리푸드빌리지의 견과류 전문 식품 브랜드 오트리가 1월 29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5년 연속 식품(견과류)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오트리푸드빌리지
사진제공=오트리푸드빌리지
오트리는 72시간 내 로스팅으로 최고의 맛과 향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품 ‘고메넛츠’ 외에도 견과류의 황제로 알려진 마카다미아홀릭 3종 출시에 이어, 2018년 4월에는 순수견과 8종 구성의 한봉 28g의 프리미엄 신제품 ‘고메넛츠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오트리 관계자는 “출시하는 제품들 모두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으며 견과업계의 리딩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며 “오트리 제품의 장점은 맛과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산소와 수분 차단율이 높은 알루미늄 패키지에 이지컷을 적용해 휴대와 취식이 간편하다”고 전했다.

㈜오트리푸드빌리지 한대현 대표는 “이번 수상은 오트리푸드빌리지가 추구하는 고객 중심의 경영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며 “고객의 사랑, 건강한 행복 그리고 정직함을 담겠다는 가장 기본적이면서 중요한 오트리만의 마음을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머니투데이 수소대상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