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무한리필 떡볶이 두끼, 현대인 입맛 반영한 '동대문 소스' 출시

대학경제
  • 임홍조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VIEW 7,812
  • 2019.01.31 10:57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최근 매운맛을 찾는 사람이 늘면서 라면부터 치킨, 닭발, 어묵 등 매운맛을 가미한 음식이 주목받고 있다.

이 가운데 무한리필 분식 프랜차이즈 '두끼'가 내달 매운맛을 선호하는 현대인의 입맛을 고려한 '동대문 소스'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각 특징을 살린 '지역 소스' 두 번째 시리즈인 동대문 소스는 고추를 첨가해 기존의 대구소스보다 더 톡 쏘는 매운맛을 낸다.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매운 맛'을 모토로 제작한 만큼 매운 떡볶이를 원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앞으로 두끼는 동대문 소스를 비롯해 △즉떡소스 △궁중소스 △짜장소스 △카레소스 △크림소스 등 총 9가지 양념을 제공할 예정이다.

두끼 관계자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각종 떡볶이 소스를 개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떡볶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사이드 메뉴와 떡볶이 소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두끼 떡볶이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하트를 보여줘'에 이어 동대문소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무한리필 떡볶이 두끼, 현대인 입맛 반영한 '동대문 소스' 출시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단독2013년생, 주식 판 돈 29.5억으로 성남에 집 샀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제10회 청년 기업가 대회 참여모집 (-09/30)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