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대유그룹, 대우전자 손잡고 中 공략 강화

머니투데이
  • 지영호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9.03.19 10:05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상해가전박람회'서 70여개 제품 손보여

대유그룹, 대우전자 손잡고 中 공략 강화
대유그룹이 가전계열사 대우전자와 대유위니아를 앞세워 중국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

대유그룹은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중국 최대 가전전시회 상해가전박람회(中国上海家电博览会, AWE)에 참가해 70여종의 제품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이 중에는 △프리미엄 3도어 냉장고 △20kg 마이크로 버블 전자동 세탁기 △다이나믹 인버터 경사드럼세탁기 △45리터 OTR(Over The Range) 전자레인지 등의 제품을 중국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또 △콤비 냉장고 △공기방울 세탁기 △클래식 냉장고 △벽걸이 드럼세탁기 등 50여종의 대우전자 신제품과 △900리터 대용량 냉장고 △둘레바람 에어컨 △딤채쿡 밥솥 등 20여종의 대유위니아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전시했다.

이 중 더 클래식 냉장고, 전자레인지, 딤채 마망 등 복고풍 레트로 디자인 제품들과 유아용 냉장고 등 신제품이 현지 바이어와 언론의 관심을 받았다고 대유그룹은 밝혔다. 대유그룹은 전시회 기간동안 상하이를 비롯해 동북지역 유통업체 관계자들과 상담을 진행해 판매확대 전기를 마련했다는 평가다.

이종훈 대우전자 중국법인장은 "상해가전박람회 참가와 비즈니스 쇼케이스를 통해 중국 시장내 프리미엄 시장 공략을 본격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머투맨 the 유튜브가이드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