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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셀, 중국 왕홍(SNS) 플랫폼 통한 전자상거래 사업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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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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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03.19 12: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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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셀이 중국 왕홍(SNS) 플랫폼을 통해 전자상거래 사업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메디셀
사진제공=메디셀
해당 프로젝트는 전문인력이 제품을 선정함에 따라 제품의 다양성을 확보할 수 있으며, 국내 유명 브랜드 제품의 소싱이 원활하다는 장점이 있다.

메디셀 측은 "홍홍(SNS)을 통해 다양한 제품(메디셀 OEM/ODM 제품, 유명 브랜드 제품)을 방송함으로써 국내 매출의 증대와 메디셀의 생산 물량 확보에 따른 수출 및 매출 상승으로 인한 유통사와 상생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왕홍(SNS) 플랫폼을 통한 중국 전자상거래 사업 확대의 일환으로 메디셀은 중국 소비자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에이바자르의 브이 리프팅 마스크팩을 중국 타오바오 왕홍(SNS) 플랫폼을 통해 판매하는 계약을 체결해 현재 원활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한국 K뷰티 화장품의 중국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중국랑진유한공사를 운영 파트너로 선정, 메디셀에서 개발한 제품 외에도 다양한 한국 중소기업 화장품을 랑진유한공사 소속 왕홍들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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