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새로워진 홍이장군·아이패스로 아이들 면역력 길러주세요"

머니투데이
  • 정혜윤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9.03.21 15:10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홍이장군·아이패스 업그레이드 버전, 원료 강화·패키지 보강

KGC인삼공사 홍이장군 리뉴얼
KGC인삼공사 홍이장군 리뉴얼
KGC인삼공사가 신학기 새로운 출발하는 자녀들의 면역력을 위해 대표 제품 '홍이장군'과 '아이패스'를 업그레이드했다.

KGC인삼공사는 21일 정관장 대표 자녀용 홍삼제품 홍이장군과 아이패스를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으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2004년 첫 출시된 홍이장군은 자녀 연령에 따라 총3단계(3∼4세는 1단계, 5∼7세는 2단계, 8∼10세는 3단계)로 구성돼 성장하는 어린이들이 단계별로 최적화된 성분으로 체력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도록 돕는다.

KGC인삼공사는 리뉴얼을 통해 각 단계별 자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강화했고, 새로운 홍이장군 캐릭터와 디자인을 선보여 대표 어린이 홍삼제품으로서 위상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수험생 자녀들을 위한 홍삼 브랜드로는 정관장 아이패스가 있다. 아이패스는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해 만든 청소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이패스는 2001년 출시된 이후 청소년 자녀와 수험생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대표적인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아이패스 역시 청소년 자녀들의 연령대별로 필요한 영양성분을 제공하기 위해 11~13세 성장기 자녀의 기초 건강을 위한 ‘아이패스 제이(J)’, 체력과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14~16세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 엠(M)'과 공부에 지쳐 피로 해소가 필요한 수험생을 위한 ’아이패스 에이치(H)'로 제품군이 세분화됐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리뉴얼를 통해 청소년 자녀들이 홍삼제품에 대해 거부감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관능적인 부분을 더욱 개선했고, 청소년 꿈의 응원을 상징하는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적용해 새롭게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삼성전자.LG화학 배당 늘리는데…'배당금 0' 신뢰 깬 기업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