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예물 브랜드 '백작 바이 피렌체', 봄 향기 물씬 나는 커플링 화보 선봬

머니투데이
  •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9.04.01 17:21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예물 브랜드 백작 바이 피렌체가 새로운 콘셉트의 화보를 선보였다.

백작 바이 피렌체의 새 화보/사진제공=백작 바이 피렌체
백작 바이 피렌체의 새 화보/사진제공=백작 바이 피렌체
백작 바이 피렌체에 ‘봄’이 찾아왔다. 지난 겨울 공개됐던 크리스마스 화보에 이어 이번에는 백작 바이 피렌체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커플링과 2019년 신상 커플링이 함께 등장했다.

백작 바이 피렌체 관계자는 "매달 다양한 콘셉트로 출시되는 백작 바이 피렌체 제품 화보를 기다려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미지를 제공하려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커플링 화보에 등장한 ‘인피니티 커플링’은 청담 본점을 포함해 부산, 울산, 진주, 창원, 수원 그리고 4월 오픈을 앞둔 대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8만1000원 통신비, 알뜰폰 환승해 3만원 넘게 아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