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인터넷진흥원, 고객만족도 조사 최우수 등급 획득

머니투데이
  • 나주=나요안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9.04.01 14:38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현장 소통 중심 경영으로 고객 체감 서비스 제공…설립이후 최초 S등급 달성

한국인터넷진흥원 전경.
한국인터넷진흥원(이하‘KISA’)은 기획재정부 주관 ‘201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PCSI) 조사’에서 최우수(S) 등급을 받았다.
KISA의 현장 소통 경영방침을 중심으로 인터넷 이용환경개선, 전자문서의 이용 활성화 등 인터넷 신(新)산업 기반 조성과 정보보호 산업지원센터 운영, DDoS 사이버대피소 운영 등 영세 사업자에 대한 맞춤형 지원 등이 우수한 평가 받았다.
사진제공=KISA.
한국인터넷진흥원 전경. 한국인터넷진흥원(이하‘KISA’)은 기획재정부 주관 ‘201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PCSI) 조사’에서 최우수(S) 등급을 받았다. KISA의 현장 소통 경영방침을 중심으로 인터넷 이용환경개선, 전자문서의 이용 활성화 등 인터넷 신(新)산업 기반 조성과 정보보호 산업지원센터 운영, DDoS 사이버대피소 운영 등 영세 사업자에 대한 맞춤형 지원 등이 우수한 평가 받았다. 사진제공=KISA.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기획재정부 주관 ‘201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PCSI) 조사’에서 최우수(S) 등급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

KISA는 2011년부터 7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A) 등급을 유지한 바 있으며, 평가 등급 중 최고 등급인 S등급을 달성한 것은 기관설립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

KISA의 현장 소통 경영방침을 중심으로 인터넷 이용환경개선, 전자문서의 이용 활성화 등 인터넷 신(新)산업 기반 조성과 정보보호 산업지원센터 운영, DDoS 사이버대피소 운영 등 영세 사업자에 대한 맞춤형 지원 등이 우수한 평가 받았다.

김석환 KISA 원장.<br />
한국인터넷진흥원(이하‘KISA’)은 기획재정부 주관 ‘201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PCSI) 조사’에서 최우수(S) 등급을 받았다.<br />
KISA는 2011년부터 7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A) 등급을 유지한 바 있으며, 평가 등급 중 최고 등급인 S등급을 달성한 것은 기관설립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br />
사진제공=KISA.<br />
김석환 KISA 원장.
한국인터넷진흥원(이하‘KISA’)은 기획재정부 주관 ‘201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PCSI) 조사’에서 최우수(S) 등급을 받았다.
KISA는 2011년부터 7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A) 등급을 유지한 바 있으며, 평가 등급 중 최고 등급인 S등급을 달성한 것은 기관설립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
사진제공=KISA.
김석환 KISA원장은 “인터넷진흥원은 이번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대국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인터넷·정보보호 전문기관으로 거듭나도록 모든 임직원이 지속적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작은 구멍이 큰둑 허문다… 잘나가는 대형사들 ESG '빨간불'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