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웅진코웨이, 마케팅협회 ‘구매안심지수’ 정수기·비데 부문 1위

머니투데이
  • 지영호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9.04.03 10:18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웅진코웨이, 마케팅협회 ‘구매안심지수’ 정수기·비데 부문 1위
웅진코웨이가 3일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에서 정수기·비데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4년 연속 1위 △비데 부문 6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제품 안전성과 소비자 만족도를 강화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는 소비자가 구매활동 시 고려하는 불안 요소를 측정하는 지수로서 안심수준, 품질, 사후 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이해선 웅진코웨이 대표이사는 “깨끗하고 건강한 삶의 가치를 고객이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품질과 서비스 경쟁력 차별화에 주력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혁신으로 신뢰를 굳건히 다지고 고객 가치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머니투데이 탄소중립 아카데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