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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진공-방송광고공사, '소상공인·전통시장 방송지원' 협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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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경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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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05.14 09: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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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라디오 등 미디어 광고비 70% 할인 지원..."소상공인, 전통시장 마케팅 역량 향상 기대"

소진공-방송광고공사, '소상공인·전통시장 방송지원' 협약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는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마케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방송지원을 통해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신규 판로개척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벤처, 사회적기업, 소셜벤처기업 등 혁신 인증을 보유한 기업으로 한정돼 있던 방송광고 지원이 소상공인과 전통시장까지 확대되게 됐다.

협약의 주요내용은 △혁신형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에 대한 마케팅 지원 △소상공인 지원 사업에 대한 교차홍보를 통한 사업 활성화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국민인지도 제고와 마케팅 활성화 지원정책 발굴 등이다.

특히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사업을 지원받는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들을 대상으로 TV, 라디오 등 미디어 광고비 70%를 할인 지원해 준다.

공단지원 사업의 수혜 기업이나 단체 중 방송광고 지원을 받고자 하는 사업자는 14일부터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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