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짐싸,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 2019.07.03 21:43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짐싸가 7월 3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19 제4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짐싸 한성배 대표가 수상했다/사진제공=중기창업팀
‘2019 제4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짐싸 한성배 대표가 수상했다/사진제공=중기창업팀

올해로 4회를 맞은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 만족 대상’은 유망 서비스 산업을 집중적으로 육성하기 위한 정부 정책에 따라 프랜차이즈, 패션, 뷰티, 교육, 서비스 등 각 분야의 우수 기업을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다.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한 짐싸는 이사 중개 O2O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짐싸가 운영하는 애플리케이션 기반 이사 견적 비교 서비스 짐싸는 ‘가장 쉬운 이사’라는 슬로건을 토대로 어플 하나만으로 견적 비교부터 이사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올인앱(All in ap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앱 사용 외에 전화, 방문 등 번거로운 추가 절차가 필요없는 시스템으로 처음 이사를 도전하는 1인 가구, 원룸 가구에게도 최적화된 앱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만족도 높은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격, 서비스, 편리함 모두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한다.



오늘의 꿀팁

  • 띠운세
  • 별자리운세
  • 날씨
  • 내일 뭐입지

많이 본 뉴스

메디슈머 배너_슬기로운치과생활 (6/28~)
남기자의체헐리즘 (1/15~)
블록체인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