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맘스터치, '펩시 쇼케이스' SNS 인증샷 이벤트

머니투데이
  • 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9.07.18 11:28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오는 8월4일까지 치킨·버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맘스터치와 함께하는 펩시 쇼케이스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펩시가 K-POP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K-POP 콜라보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올해는 빅스 라비&홍빈, 소유, 정세운,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등이 참여한다. 공연은 9월8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행사 기간 펩시 음료가 포함된 버거세트 또는 치킨 제품을 구매한 다음, 인증샷을 촬영해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희망자는 사전에 맘스터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해야 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맘스터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증샷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200명을 선정, 1인 2매 입장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8일 맘스터치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당첨 코드가 개별 문자로 전송될 예정이다. 전송받은 당첨 코드를 멜론 사이트에 입력하면 입장권을 실물 티켓으로 받을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의 주 고객층인 학생들의 신나는 새 학기를 위해 펩시와 손잡고 이번 K-POP 공연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맘스터치
사진제공=맘스터치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