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경동나비엔, 서비스 품질지수 가정용보일러AS 부문 1위 선정

머니투데이
  • 지영호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9.07.18 11:28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경동나비엔, 서비스 품질지수 가정용보일러AS 부문 1위 선정
경동나비엔은 18일 ‘2019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고객접점 부문’에서 가정용보일러 산업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5월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에 선정된 것에 이어 ‘가정용보일러AS’ 산업 부문에서도 서비스품질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31개 산업, 109개 기업 및 기관의 고객 대면접점을 대상으로 이루어진 조사에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콜센터 부문과 고객접점 부문으로 구분해 평가된다.

경동나비엔 전양균 서비스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경영을 통해 고객의 삶에 본질적인 만족감과 행복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