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이베이션글로벌, 동영상광고 평가보상플랫폼 '평가해' 론칭

머니투데이
  • 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 2019.08.28 17:06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글자크기조절
  • 댓글···
image
사진제공=이베이션글로벌
이베이션글로벌(대표 송석민)이 최근 동영상 광고 평가 보상 플랫폼 '평가해'를 론칭하고 '베타테스터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평가해'는 온라인 동영상 광고를 시청한 소비자에게 현금성 쿠폰을 제공하는 앱(애플리케이션) 기반 플랫폼이다. 소비자는 하루 최대 8개의 광고를 골라 시청하고 문제를 푸는 방식으로 평가에 참여할 수 있다. 평가를 마치면 'e'라고 불리는 리워드가 지급된다. 적정 리워드가 적립되면 스타벅스, GS25, 맥도날드, 랄라블라 등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교환 가능하다.

베타테스터 모집 기간은 오는 9월5일까지다. 참여 희망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평가해'를 친구 추가한 다음 채팅방에서 '베타테스트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선발된 베타테스터는 9월6일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베타테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5000원 쿠폰이 발급된다. 또한 앱 리뷰와 활동 내용을 인증한 테스터 43명을 추첨해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쿠첸 크리미 밥솥 △프라임원 개인방송장비 세트 △캐릭터 캡모자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베이션글로벌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냉정한 광고 평가의 기회를 제공하고 보상을 지급하는 시스템"이라며 "이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광고 학습 효과가 발생하게 돼 기업과 소비자 모두가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된다"고 말했다.



오늘의 꿀팁

  • 띠운세
  • 별자리운세
  • 날씨
  • 내일 뭐입지

많이 본 뉴스

메디슈머 배너_슬기로운치과생활 (6/28~)
남기자의체헐리즘 (1/15~)
블록체인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