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FSN, '틱톡' 대만 캠페인서 1.6만 다운로드

머니투데이
  • 이민하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9.09.05 10:56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카울리타이완, 행사 참여 2만여명 참가…"입지 단단해지는 계기"

FSN, '틱톡' 대만 캠페인서 1.6만 다운로드
종합 디지털 마케팅 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 (1,075원 상승5 -0.5%)(FSN)는 5일 손자회사 카울리타이완(Cauly Taiwan)에서 진행한 '틱톡'의 대만 오프라인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끝났다고 5일 밝혔다. 틱톡은 전 세계에 쇼트 클립(Short Clip) 동영상을 유행시킨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이다. 현재 150여개 국가에서 75개 언어로 서비스 중이다.

지난 주말 대만 현지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2만여명이 참여했다. 캠페인을 통한 틱톡 다운로드 수는 1만6000여건으로 집계됐다. 카울리타이완은 이번 캠페인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가족 단위 행사로 진행하면서 사용자 연령층을 넓히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양광수 카울리타이완 대표는 "온·오프라인 결합된 이번 IMC 캠페인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치면서 종합 마케팅 대행 시장에서 카울리타이완의 입지가 단단해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카울리타이완은 종합 광고 대행사로 FSN의 해외사업 법인 FSN ASIA의 자회사다. 대만 현지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비롯한 온라인 마케팅 기획 및 집행 등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동학개미군단' 봉기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머니투데이 기업지원센터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