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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은행, 통신서비스 브랜드 '리브M'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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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변휘 기자
  • 2019.09.17 1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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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MVNO(가상이동통신망) 서비스의 브랜드명을 '리브(Liiv) M'으로 정했다고 17일 밝혔다.

국민은행 MVNO 서비스는 지난 4월 금융위원회로부터 규제 특례를 적용 받는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됐다.

리브M은 이달 임직원 대상 시범 운영을 시작으로 다음 달 중 고객에 선보이며, 다양한 금융상품과 연계해 차별화된 요금제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명 리브M은 국민은행의 디지털뱅킹 브랜드 리브에 더해 △온라인 금융거래의 간소화를 만들고(Make) △고객에게 최고의(Most) 서비스를 선사하며 △더 많은(More) 소비자 경험과 혜택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 리브M의 BI는 말풍선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국민은행의 고유 색인 노란색·갈색에서 벗어나 하늘색을 사용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리브M의 주 타겟층인 젊고 신선한 20~40대의 특성을 반영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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