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네이버 시리즈, 김윤석·이제훈 출연 브랜드 캠페인

머니투데이
  • 서진욱 기자
  • 2019.10.07 15:46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글자크기조절
  • 댓글···
image
네이버의 웹콘텐츠 플랫폼 '시리즈'가 유명 배우들이 등장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펼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배우 김윤석과 수애, 이제훈, 변요한이 웹소설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방식이다. 김윤석은 '중증외상센터:골든아워' 외상외과 전문의 백강혁, 수애는 '재혼황후' 황후 '나비에', 이제훈은 '혼전계약서' 주인공 한무결, 변요한은 '장씨세가 호위무사' 주인공 광휘로 등장해 연기를 펼친다.

시리즈는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신규 앱 설치자들에게 유료 감상이 가능한 '쿠키'를 무료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차하나 시리즈 마케팅총괄 리더는 "이번 캠페인은 네이버 시리즈의 고품질 웹소설이 유명 배우들도 빠져드는 몰입감 높은 콘텐츠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오늘의 꿀팁

  • 날씨
  • 내일 뭐입지
2019 모바일 컨퍼런스
제4회 한국과학문학상 (11/1~11/18)
블록체인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