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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오라면 출시 20일만에 500만개 판매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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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은령 기자
  • 2019.10.11 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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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성비 라면' 앞세워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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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가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 ‘오!라면’이 출시 20일만에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오!라면’은 가격 대비 가치가 높은 이른바 ‘가성비 제품’을 콘셉트로 가장 기본적인 라면의 맛을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쫄깃한 면발과 진한 국물로 라면의 본질을 추구한 제품이다.

특히, 파, 계란, 김치, 고추 등 라면의 단골 부재료와 더욱 잘 어울리도록 개발한 국물 맛이 특징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라면의 기본적인 맛을 살렸다.

오뚜기 관계자는 “라면의 본질을 추구한 ‘오!라면’이 출시 20일만에 누적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며, “최상의 맛과 가성비로 더욱 큰 인기를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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