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경동나비엔, 능률협회 주관 고객만족도 가정용보일러 부문 1위

머니투데이
  • 지영호 기자
  • 2019.10.15 11:22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글자크기조절
  • 댓글···
image
경동나비엔 / 사진제공=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1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가정용 보일러 부문 6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전화, 모바일, 인터넷, 영상상담 등을 통해 365일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메신저를 활용한 상담을 확대해 손쉽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 적극적인 사전서비스를 진행하고 맞춤형 기술 교육을 운영하해 서비스 기사 역량을 강화하기도 했다. 이 같은 노력을 인정 받아, 경동나비엔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취득했다.

한편 한국산업 고객만족도는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1992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측정 방법론을 개발해 발표했다.



오늘의 꿀팁

  • 날씨
  • 내일 뭐입지
네이버 법률판 구독신청
제 15회 경제신춘문예 공모
블록체인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