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동아제약, 더마 화장품 '파티온' 판매개시

머니투데이
  • 김지산 기자
  • 2019.10.22 09:41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글자크기조절
  • 댓글···
image
파티온/사진제공=동아제약
동아제약이 22일 더마(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FATION)' 판매를 개시했다.

파티온은 '운명'을 뜻하는 라틴어 FATI와 '켜다'라는 의미의 영어 ON의 합성어다. 동아제약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파티온은 흔적 케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 보습 케어 라인 '딥 배리어', 남성 스킨케어 라인 '옴므' 등 3가지로 구성됐다. 노스캄 리페어는 토너, 앰플, 겔 크림, 클렌징워터 등 6종으로 꾸려졌다. 딥 배리어는 4종으로 이뤄졌다. '딥 배리어 크리미 토너'가 대표제품이다. 2중 보습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다. 피부 속과 겉을 이중으로 케어하여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불어 넣는다. 옴므는 지친 남성 피부에 생기 및 활력을 부여한다는 컨셉으로 만들어졌다. 동아제약 대표 제품 박카스의 타우린 성분을 적용했다.

동아제약은 가수 겸 배우인 설현을 파티온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마케팅에 나선다. 파티온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www.fation.co.kr) 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오늘의 꿀팁

  • 날씨
  • 내일 뭐입지

많이 본 뉴스

네이버 법률판 구독신청
2019 모바일 컨퍼런스
블록체인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