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골프 캐주얼 브랜드 JDX, 3년 연속 골프대회 후원

머니투데이
  •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 2019.10.22 12:35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지난 17일부터 나흘간 제주 클럽나인브릿지에서 열린 '2019 더 CJ컵 @나인브릿지’에 제주의 매서운 바람에도 불구하고 4만 7,000명 이상의 갤러리가 대회장을 찾았다. 이번 대회는 전세계적으로 중계방송 됐다.

지난 17~20일 제주 클럽 나인브릿지에서 진행된 더 CJ컵 'JDX MD Shop'/사진제공=JDX
지난 17~20일 제주 클럽 나인브릿지에서 진행된 더 CJ컵 'JDX MD Shop'/사진제공=JDX
골프 캐주얼 브랜드 JDX(대표 김한철)는 ‘더 CJ컵 @나인브릿지’에 3년 연속 공식 후원했다.

JDX가 후원하고 있는 임성재 선수는 ‘2019 더 CJ컵 @나인브릿지’를 통해 세계 랭킹 43위에 올랐다. 대한민국 대표로 출전한 16명의 선수 중 JDX가 후원하고 있는 임성재와 이경훈(이상 CJ대한통운)이 5언더파 283타로 공동 39위를 차지하며 국내외 골퍼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속에 명승부를 펼치며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대회 공식 후원사인 JDX는 광고보드, 발광다이오드(LED) 전광판, MD SHOP, 대회 진행요원 2천 명에게 공식 유니폼을 제공해 브랜드를 노출하는 등 글로벌 고객 유치를 위해 지속적으로 브랜드 마케팅 중이다.

JDX MD SHOP은 대회 공식 모자, 티셔츠, 우산 및 FW(가을,겨울) 신상품이 완판됐다.

JDX 김한철 대표는 “3년 연속 THE CJ CUP 공식 후원을 통해 국내 토종 브랜드 JDX를 전 세계에 각인시키는 좋은 기회였을 뿐만 아니라 인정받을 수 있었던 자리였다”고 말했다.



오늘의 꿀팁

  • 날씨
  • 내일 뭐입지
2019 모바일 컨퍼런스
제 15회 경제신춘문예 공모
블록체인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