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삼성카드, '좋은이웃 LINK 아카데미' 진행

머니투데이
  • 주명호 기자
  • 2019.10.23 10:12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글자크기조절
  • 댓글···
image
삼성카드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지난 22일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 '좋은이웃 LINK 아카데미' 서울편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좋은이웃 LINK 아카데미'는 삼성카드와 굿네이버스가 함께 '좋은이웃가게' 가맹점주 등 소상공인 150명을 모집해 온라인 마케팅 노하우, SNS를 활용한 홍보전략 강의와 삼성카드 'LINK비즈파트너' 활용법 소개 등 소상공인에게 유용한 교육을 진행했다. '좋은이웃 LINK 아카데미'는 이번 서울편에 이어 오는 11월 19일 부산에서 아카데미를 진행할 예정이다.

'좋은이웃가게'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매월 정기후원 또는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소상공인 대표 나눔 캠페인이다. 삼성카드는 지난 6월 굿네이버스와 'LINK비즈파트너'를 통해 '좋은이웃가게' 가맹점의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좋은이웃LINK 아카데미'와 'LINK비즈파트너'를 통한 실질적인 매장 홍보와 마케팅을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 중에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좋은이웃 LINK 아카데미'를 비롯해 'LINK비즈파트너' 등 소상공인에게 힘이 되는 상생 마케팅 생태계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늘의 꿀팁

  • 날씨
  • 내일 뭐입지

많이 본 뉴스

2019 모바일 컨퍼런스
제 15회 경제신춘문예 공모
블록체인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