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신세계면세점, 中 SNS 스타 '신유지'와 라이브쇼 성료

머니투데이
  • 김태현 기자
  • 2019.10.23 14:22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글자크기조절
  • 댓글···

누적 접속자 수 1500만명 달성

image
/사진제공=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중국 최대 왕홍 '신유지(辛有志)'와 함께 진행한 뷰티 라이브쇼가 누적 접속자수 1500만명을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왕홍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활동하는 유명인을 칭하는 중국어다. 그 중 신유지는 30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 왕홍이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면세점이 K뷰티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지난 20일 명동점의 회전그네(미러캐러셀) 앞에서 신유지가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려, 에뛰드하우스의 아모레퍼시픽 계열과 국내 K 뷰티 브랜드를 실시간으로 홍보했다.

이날 진행된 라이브 방송은 중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쇼트클립 공유앱인 '콰이쇼우(快手)'에서 실시간으로 중계됐다.

행사 당일 6시간 동안 누적 시청자 1500만명, 최고 동시 접속자 140만명 이상, 평균 동시 접속자 80만명을 기록하여 슈퍼 왕홍 신유지로서도 최고의 기록을 달성했다.



오늘의 꿀팁

  • 날씨
  • 내일 뭐입지

많이 본 뉴스

제 15회 경제신춘문예 공모
제4회 한국과학문학상 (11/1~11/18)
블록체인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