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바디프랜드, '세계에 독도 알리기' 콘덴츠 제작 후원

머니투데이
  • 지영호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9.10.23 14:22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송승호 바디프랜드 최고마케팅책임자(CMO, 왼쪽)와 민석기 호치몬 대표가 22일 서울 강남구 바디프랜드 도곡타워에서 열린 ‘세계에 독도 알리기’ 콘텐츠 제작 후원 협약식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바디프랜드<br>
송승호 바디프랜드 최고마케팅책임자(CMO, 왼쪽)와 민석기 호치몬 대표가 22일 서울 강남구 바디프랜드 도곡타워에서 열린 ‘세계에 독도 알리기’ 콘텐츠 제작 후원 협약식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바디프랜드<br>
헬스케어그룹 바디프랜드는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바디프랜드 도곡타워에서 한류 콘텐츠 유통기업 호치몬과 ‘세계에 독도 알리기’ 콘텐츠 제작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향후 유튜브 등에 게재될 독도 관련 영상 제작을 후원하기로 했다.

바디프랜드가 후원하고 호치몬이 제작하는 독도 영상은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형식으로 제작된다. 첫 영상은 이르면 올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바디프랜드가 시장 선발주자였던 일본 브랜드를 제치고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에서 1위를 지키고 있는 것처럼 독도는 우리가 일본으로부터 꼭 지켜내야 할 영토이자 자산”이라며 “독도 영상을 통해 일본이 말하지 못하는 진실을 세계인들에게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후원 배경을 설명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머니투데이 기업지원센터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