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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면 브랜드 '코오', 수험생 숙면용 '공신베개'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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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경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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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10.28 0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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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성 경추 베개..유해물질 공인기관 검증 거쳐

수면 브랜드 '코오', 수험생 숙면용 '공신베개' 출시
수면 브랜드 '코오'(co-oh)는 '공부의신'으로 알려진 공신닷컴 강성태 대표와 협업해 '공신베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수면장애가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에그 베개'를 재단장한 기능성 경추 베개다. 라돈 등 각종 유해물질에 대한 공인기관 검증을 거쳤으며 친환경 관련 'CertiPUR' 인증을 받은 통기성 메모리폼을 소재로 만들었다.

강 대표는 "잠을 자는 동안 학습한 내용이 장기기억으로 전환되므로 최소 6시간의 숙면은 필수"라며 "공신베개가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한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코오는 공신베개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일까지 서울역 인근 대우재단 빌딩 2층에서 첫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공신베개 구매 시 공신닷컴 공부법 강좌 7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코오는 틀을 깨자(Let's Break it)란 목표 아래 고가 매트리스 등 수면 제품의 불필요한 가격 거품을 걷어낸 몽류당의 수면 브랜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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