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팜스빌 '비타민스토리', 미국 아마존 입점

머니투데이
  • 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 2019.10.30 13:09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차트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 팜스빌은 자사의 비타민 브랜드 '비타민스토리'가 미국 최대 온라인쇼핑몰 '아미존'에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

비타민스토리는 서울시 하이서울브랜드로 선정된 한국형 맞춤 비타민 브랜드다. 유기농 과일과 채소류, 곡류 등을 원료로 사용한다. 합성감미료나 합성향료, 합성색소 등의 화학 합성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제품군은 섭취 대상별로 △여성 종합비타민 △남성 종합비타민 △어린이 비타민 △임산부 비타민 △청소년 비타민 등이다.

팜스빌 관계자는 "현재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악마다이어트'로도 미국 시장을 공략 중"이라며 "샤오홍수와 티몰을 통한 중국 시장은 물론 몽골 시장까지 진출해 K-푸드를 알리고 있다"고 말했다.
비타민스토리 제품군/사진제공=팜스빌
비타민스토리 제품군/사진제공=팜스빌



오늘의 꿀팁

  • 날씨
  • 내일 뭐입지

많이 본 뉴스

법률N미디어 네이버TV
KB x MT 부동산 설문조사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