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콘센트릭스, 한솔인티큐브와 컨택센터 사업 협력 위한 MOU 체결

머니투데이
  •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9.10.31 12:25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글로벌 컨택센터 서비스 전문 기업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이하 콘센트릭스)가 디지털 컨택센터 전문 기업인 한솔인티큐브와 컨택센터 사업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좌)한솔인티큐브 고광선 대표 (우)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주은심 대표/사진제공=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좌)한솔인티큐브 고광선 대표 (우)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주은심 대표/사진제공=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지난 28일 진행된 체결식에는 주은심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대표, 고광선 한솔인티큐브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클라우드 및 인공지능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사업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콘센트릭스와 한솔인티큐브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클라우드 컨택센터, 챗봇 및 음성봇, RPA(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 관련 제반사업에 대해 협력하기로 합의했으며, 고객 발굴 및 유치를 위한 다양한 공동 마케팅도 진행할 계획이다.

글로벌 조직과의 협업 및 다양한 글로벌 운영사례를 바탕으로 선진화된 컨택센터 운영 및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콘센트릭스는 국내 고객사의 컨택센터 운영에 한솔인티큐브의 클라우드 컨택센터 서비스를 적용한 바 있으며, 이번 MOU 체결에 따라 공동 프로모션 진행, 서비스 모델 개발 등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주은심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대표는 "한솔인티큐브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사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컨택센터 서비스 모델과 IT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광선 한솔인티큐브 대표는 "앞으로 콘센트릭스의 컨택센터 운영 및 분석 노하우를 결합한 서비스모델을 발굴하여 양사의 사업영역을 확장시킬 것"이라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는 글로벌 비즈니스 서비스 전문 기업인 콘센트릭스의 한국지사다. 성공적인 국내외 프로젝트 수행 경험 및 자체 혁신 솔루션을 기반으로 국내 시장에 진출한 외국계 기업과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한국 기업에게 최적화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는 중이다.

한솔그룹의 디지털 컨택센터 전문 기업 한솔인티큐브는 고객 환경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및 인공지능 기반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