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갓 뽑은 수제맥주를 집에서…LG 홈브루 체험단 신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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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심재현 기자
  • 2019.11.04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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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초부터 제품 수령해 50여일동안 사용…캡슐·물만 넣으면 2~3주만에 발효·숙성·보관 자동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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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모델이 LG 홈브루 50일 체험단 모집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 (69,100원 상승1100 -1.6%)가 세계 첫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50일 체험단을 이달 4~24일 모집한다. 응모 고객은 LG전자 홈브루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개인정보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이력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자 중 50명을 선정해 12월 초부터 체험단을 운영한다. 체험단은 12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수령해 50여일 동안 사용하게 된다.

LG전자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 후기를 남기고 모든 미션을 완료한 최우수 사용자 10명에게는 LG 홈브루를, 나머지 40명에게는 LG V50S 씽큐, 미니빔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이 LG 홈브루를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약 75%의 할인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올해 7월 LG 홈브루를 출시했다. LG 홈브루는 캡슐과 물을 넣으면 발효부터 숙성, 보관까지 복잡하고 어려운 맥주제조 과정을 2~3주 동안 자동으로 진행한다. 이 제품은 인디아 페일 에일(IPA), 페일 에일, 스타우트, 위트, 필스너 등 인기 맥주 5종을 약 5리터 제조할 수 있다.

LG전자는 맥주 종류에 맞는 최적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온도, 압력, 시간 등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제어하는 마이크로 브루잉 공법을 적용했다. 제품 전면의 디스플레이와 스마트폰 전용 앱을 통해 맥주가 제조되는 전 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다.

LG 홈브루는 맛있는 맥주를 만드는 데 중요한 요소인 위생관리도 철저하다. 온수살균세척시스템이 맥주를 만들기 전, 만드는 도중, 완성한 후에 각각 기기 내부를 세척하고 살균한다. 또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6개월마다 방문해 내부 살균 및 외부 세척, 필터 교체 등 빈틈없이 제품을 관리한다.

LG 홈브루는 올해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쇼 'CES 2019'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USA투데이, 테크레이더, 트러스티드리뷰 등 주요 외신으로부터 '최고의 제품', '갖고 싶은 제품' 등으로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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