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BI 그리기 대회' 진행

머니투데이
  • 이민하 기자
  • 2019.11.11 13:48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글자크기조절
  • 댓글···
image
초등학생을 위한 스마트 학습 플랫폼 '아이스크림 홈런'을 만든 아이스크림에듀 (7,990원 상승150 -1.8%)는 '아이스크림 홈런 BI 그리기 대회'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앞서 이달 4일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할 수 있게 7년 만에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꿨다. 그동안 아이스크림 홈런을 대표했던 집과 연필 모양의 이미지 대신 현재 홈런의 대표 캐릭터인 '뚜루뚜루'로 브랜드를 표현했다. 뚜루뚜루는 홈런 회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다.

이번 BI 개편을 기념해 홈런 BI 그리기 대회도 진행한다. 이 대회는 홈런 BI의 새 콘셉트에 맞게 홈런 회원들이 직접 나만의 로고를 만들어보자는 취지다. 직접 그린 홈런 로고를 사진으로 찍어 홈런 이벤트 계정으로 보내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선발된 우수작은 12월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많은 회원들이 볼 수 있도록 홈런 학습기와 홈런 홈페이지를 통해 전시된다. 수상자에게는 문화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호성 아이스크림에듀 마케팅 실장은 "홈런 회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인 뚜루뚜루처럼 더욱 가깝고 친근한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오늘의 꿀팁

  • 날씨
  • 내일 뭐입지

많이 본 뉴스

2019 모바일 컨퍼런스
제4회 한국과학문학상 (11/1~11/18)
블록체인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