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나노클린화이트 욕실·주방클리너, 안전함과 편리함으로 여심 사로잡아

머니투데이
  •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9.11.22 17:33
  • 글자크기조절
  • 댓글···

대한민국히트브랜드대상

나노클린이 ‘2019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대상’ 생활용품(욕실주방클리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현일
사진제공=현일
나노클린은 수입품에 의존하던 나노코팅제를 독자기술로 개발해 홈케어용으로 출시한 셀프나노코팅 제품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새집증후군 제거 방법을 제시한 에어케어 제품,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바꿔줄 욕실·주방용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 중 욕실·주방용 제품 라인업인 나노클린화이트는 ‘일’이 아닌 ‘쉼’이 있는 공간을 표방하며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여성들의 삶의 여유를 더해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나노클린화이트는 △가루세제의 불편함과 무거운 액상형 세탁세제의 단점을 해소한 캡슐세제 △보이지 않는 찌든 때가 가득한 세탁기 통 세척을 위한 살균력 99.9%의 세탁조클리너 △EM효소를 이용해 안전하고 손쉽게 싱크대 청소를 할 수 있는 배수구클리너 △꽉 막힌 하수구와 화장실 냄새 제거를 위한 화장실 청소세제 등으로 구성돼 있다.

나노클린 관계자는 “대한민국고객만족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평가 1위에 이어 올해만 3번째 수상이다. 2019년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일’이 아닌 ‘쉼’이 있는 우리 집을 위해 더 다양하고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머투맨 the 유튜브가이드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