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동국제약 마데카솔,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에 선정

머니투데이
  • 김근희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9.11.29 10:58
  • 글자크기조절
  • 댓글···

마데카솔, 50년 동안 대표 상처치료제 자리 지켜

지난 28일 여의도 전경련플라자에서 열린 '제2회 국가경쟁력대상 시상식'에서 김승엽 한국마케팅협회 부회장(왼쪽)과 서호영 동국제약 상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동국제약
지난 28일 여의도 전경련플라자에서 열린 '제2회 국가경쟁력대상 시상식'에서 김승엽 한국마케팅협회 부회장(왼쪽)과 서호영 동국제약 상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 (29,300원 상승250 -0.8%)은 상처치료제 '마데카솔'이 지난 28일 여의도 전경련플라자에서 열린 제2회 국가경쟁력대상에서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일반의약품 부문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는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KMA소비자평가가 주관한다.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추천 등 정기적인 리서치를 통해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를 각 분야별로 10개씩 선정해 발표한다.

이번에 선정된 마데카솔은 1970년에 출시된 식물성분 상처치료제다. 약 50년 동안 1위 상처치료제 자리를 지키고 있다.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를 쌓은 것을 인정받아 선정됐다.

서호영 동국제약 상무는 "소비자분들이 직접 평가하고 투표해 뽑아주셨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과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국민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머니투데이 기업지원센터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