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마켓컬리, '팝업바이컬리' 론칭…침구·가전 단독 기획

머니투데이
  • 김태현 기자
  • 2019.12.05 10:52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글자크기조절
  • 댓글···
image
/사진제공=마켓컬리
마켓컬리가 온라인 팝업 스토어 '팝업바이컬리'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달 24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하는 팝업바이컬리는 마켓컬리가 엄선한 브랜드와 상품을 한시적으로 선보이는 단독 기획전이다. 첫 주자는 덴마트 침구 브랜드 '노르딕슬립'이다.

오는 15일까지 총 10일 간 공개되는 노르딕슬립 팝업 스토어에서는 최대 28% 할인가로 겨울 침구류와 유아용 침구류 기획세트, 베개 기획세트를 만날 수 있다.

노르딕슬립은 독자적인 수면 과학 연구를 통해 수면의 질을 높이는 침구를 제작하는 브랜드다. 자체 개발한 친환경 충전재를 채택해 침구 사이에 만들어지는 에어포켓이 공기를 순환시켜 습기를 제거하는 기능을 갖췄다.

두번째 팝업바이컬리에서는 글로벌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인 '뱅앤올룹슨'이다. 뱅앤올룹슨의 상품 라인업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공개된다. 크리스마스, 연말 파티 공간에 어울리는 사운드 등 시즌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페어링 팁도 제안할 계획이다.



오늘의 꿀팁

  • 날씨
  • 내일 뭐입지

많이 본 뉴스

법률N미디어 네이버TV
KB x MT 부동산 설문조사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