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세븐일레븐, 1020 사로잡을 착한 화장품 '웻앤와일드' 출시

머니투데이
  • 김태현 기자
  • 2019.12.08 11:12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글자크기조절
  • 댓글···
image
/사진제공=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미국 유명 메이크업 브랜드 '웻앤와일드(Wet n Wild)'를 단독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웻앤와일드는 전 세계 40개국 5만여 개 이상의 대형스토어에 유통되고 있는 미국 유명 메이크업 브랜드다. 해외 직구 아이템으로도 유명하다. 2500~1만6000원의 저렴한 가격대로 젊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웻앤와일드'는 국제동물보호단체 '페타(PETA)'의 인증을 받은 화장품으로 모든 제품이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다.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웻앤와일드 상품은 총 14종이다. 싱글 아이섀도우(4종), 아이섀도우 팔레트(1종), 립컬러(4종), 립스틱(3종), 파운데이션(2종)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웻앤와일드 단독 출시는 편의점 화장품 주요 고객인 1020세대를 겨냥한 것이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편의점 화장품 연령대별 매출은 1020세대가 지난해 44.9%에서 올해(1~11월) 49%로 늘었다.



오늘의 꿀팁

  • 날씨
  • 내일 뭐입지

많이 본 뉴스

법률N미디어 네이버TV
MT 초성퀴즈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