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코아스, 서비스품질우수기업 6회 연속 인증

머니투데이
  • 지영호 기자
  • 2019.12.09 13:45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글자크기조절
  • 댓글···
image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가 9일 6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으로 인증받았다고 밝혔다.

코아스는 리더십,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 정보 시스템, 고객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인적자원 및 조직관리, 효과적인 자원 활용, 서비스 경영성과 등 7개 평가 부문에서 고른 평가를 받았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은 서비스 품질이나 고객만족 경영이 탁월한 우수기업·기관에 인증서를 수여하는 제도다. 2001년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에서 개발한 평가지표를 기준으로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업계·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의 서면·현장·암행평가 등의 심사를 통해 점수를 매긴다.

한편 코아스는 2004년 처음으로 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오늘의 꿀팁

  • 날씨
  • 내일 뭐입지

많이 본 뉴스

법률N미디어 네이버TV
법률대상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