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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제이헬스케어, 건강즙 출시…"5000억 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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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근희 기자
  • 2019.12.11 1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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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즙 브랜드 '비책집약' 세워…헬스앤뷰티 사업 영역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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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부터) 비책집약 무우 차, 여주 차, 엄나무 차/사진=씨제이헬스케어
씨제이헬스케어가 건강즙 브랜드 '비책집약(俾㥽集約)'을 만들고, 5000억원 규모의 건강즙 시장에 뛰어든다.

씨제이헬스케어는 비책집약을 통해 무 차(茶), 여주 차, 엄나무 차 등 3종류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비책집약 시리즈는 숙취해소음료 '컨디션', 갈증해소음료 '헛개수' 등을 만든 씨제이헬스케어 H&B(헬스앤뷰티) 연구원들이 개발한 제품이다. 첨가물 없이 무 차, 여주 차, 엄나무 차의 원물을 그대로 담아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렸다. 동의보감, 본초강목 등에 등장하는 무 차, 여주 차, 엄나무 차 등은 소화기능, 혈당건강, 관절건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씨제이헬스케어는 건강즙 시장 진출을 통해 숙취해소음료 중심의 헬스앤뷰티 사업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회사는 기업공개(IPO)를 준비 중인 만큼 헬스앤뷰티 사업을 키워 종합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가치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씨제이헬스케어는 이를 위해 과일, 채소, 한방 소재 등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중·장년층 외에 2030세대를 위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출시할 예정이다. 건강즙 시장은 도라지, 흑마늘 등 전통적인 재료를 중심으로 매년 성장하고 있다. 시장 규모는 2017년 기준 5300억원에 이른다.

비책집약 제품은 각각 30포씩 1개 세트로 회사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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