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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생명, 소비자중심경영 대통령 표창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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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혜영 기자
  • 2019.12.12 1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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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대규 신한생명 사장(사진 왼쪽)과 조성욱 공정거래위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신한생명
신한생명은 12일 서울 그랜드앰배서더서울호텔에서 열린 ‘2019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정부 포상 중 최고의 훈격에 해당하는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신한생명 창립 이래 대통령 표창 수상은 이번이 처음이며, 이날 3회 연속으로 CCM 인증도 획득했다. CCM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와 인증을 한다.

2019년 소비자중심경영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신한생명은 ‘프리미엄 CCM 인증마크’를 사용할 수 있는 특권도 함께 부여받았다.

신한생명은 소비자 의견 경청을 통한 소비자중심경영을 강화하고 관련 체계를 지속적으로 고도화 했다. 특히 금융업권의 소비자중심경영 문화를 주도적으로 선도한 점을 높게 평가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성대규 신한생명 사장은 “CEO(최고경영자) 경영방침 중 첫 번째 항목인 ‘고객가치 극대화’를 바탕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도입하고 전 직원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었기에 창립 이래 최초로 대통령 표창 수상의 영광을 안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소비자중심경영을 더욱 공고히 해 ‘미래를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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