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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지포크, 용호낙지와 손잡고 돈육 콜라보 요리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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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혜윤 기자
  • 2019.12.13 17: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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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새로운 외식브랜드 공동 개발 등 위한 MOU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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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돈육브랜드 두지포크가 전국 주요 백화점에 입점한 용호낙지를 운영하는 봉푸드와 콜라보 메뉴 및 브랜드 공동 개발을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두지포크는 유용 미생물을 활용한 대안축산 농법인 ‘에코 프로바이오틱스 솔루션(EPS)를 적용한 친환경 명품 돈육 브랜드다. 용호낙지는 부산 용호동 골목에서 출발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마트를 중심으로 42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두지포크와 용호낙지는 이번 MOU 체결에 따라 불낙전골과 같은 새로운 콜라보 메뉴를 공동으로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 또 2020년 중에 새로운 개념의 외식 브랜드를 만들어 나가는 데도 협력하기로 했다.

윤진원 두지포크 대표는 “이번 봉푸드와의 MOU 체결은 두지포크가 온라인에서 탈피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했다는 데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 다양한 돈육 요리의 개발을 통해 돈육 소비의 촉진제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MOU 체결은 전북대 부설 국제농업개발협력센터와 동물분자유전육종사업단,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전북지역연합회가 공동으로 ‘에코 프로바이오틱스 솔루션(EPS)과 마이크로바이옴 확대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포럼을 개최하는 가운데 진행됐다.
두지포크와 봉푸드, 동물분자유전육종사업단이 지난 12일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새로운 돈육 요리를 만들어 나가기로 했다. 왼쪽부터 윤진원 두지포크 대표, 김재익 봉푸드 대표, 이학교 동물분자유전육종사업단 단장. /사진제공=
두지포크와 봉푸드, 동물분자유전육종사업단이 지난 12일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새로운 돈육 요리를 만들어 나가기로 했다. 왼쪽부터 윤진원 두지포크 대표, 김재익 봉푸드 대표, 이학교 동물분자유전육종사업단 단장. /사진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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