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나인, 20 SPRING 광고 캠페인 공개

머니투데이
  •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0.01.28 17:21
  • 글자크기조절
  • 댓글···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NAIN(나인)’이 2020 봄 시즌을 맞아 28일 새로운 컬렉션과 함께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사진제공=‘NAIN(나인)’
사진제공=‘NAIN(나인)’
20 SPRING 광고 캠페인은 ‘Delightful Atelier‘이라는 슬로건으로 만물이 소생하는 봄의 활기찬 기운을 담아 나인 아텔리에만의 산뜻한 색조와 여성스런 실루엣의 변주로 선보인다.

이번 시즌 컬렉션에서는 페미닌 감성을 기반으로 한 화사한 컬러감과 섬세하고 감각적인 테일러링을 통해 컬렉션을 풍부하게 만들어내며, 다채로움을 강조하여 생기 가득한 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사진제공=‘NAIN(나인)’
사진제공=‘NAIN(나인)’
내추럴한 라이트 뉴트럴 톤을 베이스로 스카이블루, 라이트 핑크, 소프트 오렌지 등 포인트 톤과 함께 ‘Delight tailored’, ‘Natural Flow’, ‘Playful Tweed’, ‘Meadow Floral’ 4가지 다양한 분위기로 전개했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나인 아텔리에만의 시그니처 레터링 자수가 포인트인 아이템들과 빈티지한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퍼프 원피스, 클래식함을 더해 줄 오버핏 실루엣의 트위드 셋업, 유니크하면서도 캐주얼한 컬러블럭 니트 원피스, 배색 스티치로 포인트를 준 모던한 스타일의 스트레이트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활용해 나인만의 스프링 데일리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했다.

NAIN의 2020 SPRING 광고 캠페인 ’Delightful Atelier’는 프린트, 디지털, 소셜 등의 플랫폼을 통해 해외 및 전국 약 50여개의 오프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 콘텐츠는 소셜 플랫폼을 통해 올 봄 시즌 내내 제시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머니투데이 기업지원센터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