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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넷, 최신 디지털 트렌드 반영한 강의 20종 포함 평생무제한 수강권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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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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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02.11 1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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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시대가 되며 개인의 디지털 기술이 기존 전공과 업무의 벽을 허물고 있다. 데이터 분석, 디지털 마케팅 등이 IT 관련 종사자뿐만 아니라 일반 직장인들에게도 큰 관심사이자 중요한 역량으로 자리잡게 됐다.

사진제공=휴넷
사진제공=휴넷
SNS 등을 이용한 디지털 마케팅도 호황을 누리며 개인의 디지털 역량은 간단한 기술로 회사 밖에서도 소위 ‘돈 버는 기술’이 됐다.

연간 300만명의 직장인을 교육하고 있는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 관계자는 “디지털 트렌드 관련 수업은 연령, 직무를 가리지 않고 인기가 많다. 디지털 마케팅 단기 특강은 모집 시작과 동시에 마감되기도 했다. 특히 데이터 분석 프로그램은 분야를 가리지 않고 활용도가 높아, 전 계층에서 즐겨 찾는다”고 전했다. 대표적인 인기 과정으로는 ‘처음 시작하는 데이터 분석 - 엑셀, R, SQL’을 꼽았다.

수강생 김지수 씨는 “새로운 업무를 맡고, 이전 담당자의 이력만 쫓아 일을 하는 것에 한계를 느꼈다. 데이터 활용의 필요성을 느껴 SQL 강의를 듣고 간단한 데이터 분석 프로그램 정도는 만들 수 있게 되어 업무 효율이 상당히 높아졌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휴넷의 대표적인 디지털 트렌드 교육 과정으로는 △페이스북 퍼포먼스 마케팅 △인스타그램 마케팅 실전 기법 △처음 배우는 머신 러닝 △안녕 파이썬, 내 생애 첫 프로그래밍 △디지털 마케터를 위한 GA △데이터로 고객을 읽는 마케팅 기법, 그로스해킹 등이 있다.

한편 휴넷은 디지털 트렌드 교육 과정 20여 개를 포함해 자기계발 교육과정을 평생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직찐패스’를 판매 중이다.

디지털 트렌드 과정 외에도 △엑셀과 PPT, 기획서 작성 등 직장인 필수 스킬을 제공하는 34종의 ‘일머리 과정’ △공인중개사와 전산세무, 전산회계 등 인생 2막 준비를 위한 ‘자격증 과정’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2시간에 독파할 수 있는 110종의 ‘북러닝 과정’ △휴넷CEO, 휴넷프라임 등 하루 10분 매일 맞춤형 교육을 추천해주는 ‘마이크로 러닝 과정’ 등을 평생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휴넷이 선보이게 될 개인 수준 맞춤형 영어회화 학습 프로그램인 ‘데일리스낵’도 추가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직찐패스는 한번 결제 후 평생 무제한 학습할 수 있으며, 전 과정은 수시로 최신형으로 업데이트 된다. 판매가는 100만원(정가 대비 94% 할인)으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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