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LG생건 숨, 브랜드 새 얼굴로 전지현 발탁

머니투데이
  • 이은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0.02.24 11:05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전지현, 자연 발효 화장품 '숨' 모델로…진정한 아름다움의 가치 함께 한다

숨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전지현/사진제공=LG생활건강 숨
숨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전지현/사진제공=LG생활건강 숨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 '숨'이 배우 전지현을 브랜드 새 얼굴로 선정했다.

LG생활건강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견고히 하기 위해 전지현을 숨의 모델로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2007년 브랜드 론칭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온 숨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로의 이미지를 보다 공고히 다지기 위해 국내는 물론 중국 및 아시아를 대표하는 전지현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전지현은 화사한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결과 본연의 아름다움을 강조한 모습이다.

숨 마케팅 관계자는 "숨은 피부를 숨쉬게 하고 근본적으로 되살려 꾸미지 않아도 본연의 건강함과 빛나는 아름다움을 만드는 브랜드"라며 "겉으로 드러나는 아름다움뿐 아니라 본연의 아름다움을 지닌 전지현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며 새 모델과 함께할 숨의 글로벌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전지현은 오는 3월 출시 예정인 숨의 대표 제품 '시크릿 에센스'의 TV CF와 지면 광고를 통해 글로벌 모델로의 활동을 시작한다.



오늘의 꿀팁

  • 날씨
  • 내일 뭐입지

많이 본 뉴스

MT QUIZ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