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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C, 기업 '재택근무 상담솔루션' 무상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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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민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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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02.27 1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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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C, 기업 '재택근무 상담솔루션' 무상 지원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TWC)은 기업들의 재택근무를 지원하기 위해 기업과 소비자간(B2C) 통합 상담 서비스인 '클라우드 게이트'를 한시적으로 무상으로 공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무상 서비스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에 따른 재택근무로 효율적인 소비자 응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이 대상이다. TWC 측은 "고객 상담은 동시에 여러 채널로 상대해야 하는데, 기업 내부 사정에 따라 네트워크(VPN) 설치가 필요한 경우도 있어 당장 효과적인 대응이 어려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클라우드게이트는 별도의 네트워크 구축이 필요없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카카오 상담톡, 네이버 톡톡, 페이스북 메신저' 등 많은 사용자가 있는 상담 채널들을 관리하는 통합상담 서비스다. 재택 등 주변근무 상황에 영향을 받지 않고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박민영 TWC 대표는 "재택근무 시행으로 효율적인 소비자 응대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에 클라우드 게이트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클라우드 게이트 무상 신청은 TWC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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